이용약관
제 1 조(목적)

이 약관은 ㈜이에스소프트(이하 “회사”라 함)의 QR코드 셀프 주문 서비스(이하 “이거먹을까?” 라 함)이 제공하는 인터넷 및 모바일웹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함)를 이용함에 있어 “이거먹을까?”와 “회사”의 “이거먹을까?” “서비스”를 받는 회원(이하 “이용자”라 함) 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이거먹을까?”란 “회사”가 재화 또는 서비스를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영업장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② “이용자”는 "이거먹을까?"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이거먹을까?”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③ "회원"이라 함은 “이거먹을까?” “서비스”의 약관내용과 개인정보 수집, 제공 및 활용에 대하여 동의 한 자로 “이거먹을까?”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하는 자를 의미한다.
④ "비회원"이라 함은 “이거먹을까?” “서비스”에 회원 가입하지 않은 자를 의미한다.
⑤ "가맹점"이란 회사와 가맹계약을 맺고 정보통신단말기를 설치하여 회사가 운영하는 “이거먹을까?”서비스에서 음식물을 공급하는 사업자를 말하며, 회사의 대리인 또는 피용자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⑥ “쿠폰”이란 “이거먹을까?” 서비스에 명시된 금액 또는 비율만큼 할인 받을 수 있는 일련의 숫자 및 영문자로 되어 있는 코드나 인식표를 의미한다.
⑦ 본 약관에 정의되지 않은 용어는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3 조(약관의 게시와 개정)

① “이거먹을까?”는 본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주소, 대표자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를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이거먹을까?” 서비스 화면에 개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해서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② “이거먹을까?”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의한 법률 , 전자거래 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법을 위반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이거먹을까?”가 약관을 개정하여 적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개정약관을 현행약관과 함께 서비스 초기화면에 공지하며, 개정 약관은 공지한 날로부터 30일이 경과되면 적용됩니다.

제 4 조(서비스의 종류 및 변경)

① “이거먹을까?”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 음식과 관련된 전자상거래 중개대행
- 음식 또는 관련 용역에 대한 정보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 기타 “이거먹을까?”가 정하는 업무
② “이거먹을까?”는 음식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이거먹을까?”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오로지 가맹점의 사정으로 인해 관련 서비스 중단이 불가피 할 경우 이미 체결된 계약의 해당되는 주문 건에 대하여 개별적으로 중단 할 수 있습니다.
③ “이거먹을까?”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전항의 사유로 변경하거나 중단 할 경우 그 사유를 통지 가능한 연락처(핸드폰, 메일, 알림톡)로 즉시 통지합니다.
④ 전항의 경우 “이거먹을까?”는 이러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단, “이거먹을까?”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증명하는 경우 손해배상하지 않습니다.

제 5 조(서비스 중단)

① “이거먹을까?”는 다음에 해당되는 상황이 발생하는 경우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 할 수 있습니다.
- 컴퓨터 등 정보통신 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는 경우 등 통신 두절
- 국가비상사태, 서비스 설비의 장애 및 이용자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발생할 경우
- 기타 중대한 사유로 회사가 서비스 제공을 지속 할 수 없는 경우
② 전항에 의한 서비스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지될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이거먹을까?” 홈페이지를 통해 통지합니다.
③ 전항에 의한 서비스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지로 이용자 또는 제3자의 손해에 대해 배상하지만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 배상하지 않습니다.

제 6조(회원 인증 및 방법)

① 이용자는 간편 SNS 계정(네이버계정 및 카카오계정) 로그인 인증을 통해 “이거먹을까?”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의 SNS 계정 로그인 인증 문제로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③ SNS 계정 로그인 관한 관리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④ SNS 계정 로그인 정보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아니 되며, 회원이 이를 위반하여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서는 “이거먹을까?”가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7조 (서비스 이용요금)

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무료입니다.
② 회사는 유료 서비스 이용요금을 회사와 계약한 전자지불업체에서 정한 방법에 의하거나 회사가 정한 청구서에 합산하여 청구할 수 있습니다.
③ 유료서비스 이용을 통하여 결제된 대금에 대한 취소 및 환불은 회사의 결제 이용약관 등 관계법에 따릅니다.
④ 이용자의 정보도용 및 결제사기로 인한 환불요청 또는 결제자의 개인정보 요구는 법률이 정한 경우 외에는 거절될 수 있습니다.
⑤ 무선 서비스 이용 시 발생하는 데이터 통신료는 별도이며 가입한 각 이동통신사의 정책에 따릅니다. MMS 등으로 게시물을 등록할 경우 발생하는 요금은 이동통신사의 정책에 따릅니다.

제8조 (“회사”와 “이거먹을까?” 연결 사이트 간의 관계)

① “회사”는 “이거먹을까?” 연결 사이트가 취급하는 상품 또는 용역에 대하여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② “회사”와 “이거먹을까?” 연결 사이트는 독자적으로 가맹점을 운영하는 것으로 회사”는 “이거먹을까?” 연결 사이트와 이용자 간에 행해진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9조 (구매신청)

“이거먹을까?” 이용자는 “이거먹을까?” 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이거먹을까?”는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1. 음식 등의 검색 및 선택
2. 성명, 주소, 전화번호(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3.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달료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결제방법의 선택
5. 음식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이거먹을까?”의 확인에 대한 동의

제10조 (계약의 성립)

① “이거먹을까?”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제9조의 구매신청을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음식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3.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이거먹을까?”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② “이거먹을까?”의 승낙이 제12조 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③“이거먹을까?”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구매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④미성년자가 제12조의 구매신청을 하는 경우, 법정대리인이 구매 금액에 대한 처분을 사전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여 유효한 구매신청으로 판단합니다. 다만, 이미 음식이 조리 또는 배달된 경우를 제외하고, 해당 구매신청에 대하여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없는 경우,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은 해당 구매신청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제11조 (이용자의 대금지급방법)

이거먹을까?”에서 구매한 음식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이거먹을까?”는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음식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단, 회사는 서비스 운영을 위해 대금지급 방법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1. 온라인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2. 수령 시 대금지급
3.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4. 마일리지 등 “이거먹을까?”가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5. “이거먹을까?”와 계약을 맺었거나 “이거먹을까?”가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6.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제12조 (주문성공의 통지 및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① “이거먹을까?”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이거먹을까?”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구매정보가 가맹점에 정확히 전달되면 이용자(또는 회원)와 가맹점에 주문 성공 메시지를 전송하여 통지를 합니다.
② 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직접 “이거먹을까?” 연락처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구매신청의 변경 또는 취소는 가맹점의 사정에 따라 받아들여지지 아니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 “이거먹을까?”는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③ 신용카드에 의한 결제에 따른 지급의 경우에 신용카드회사가 “이거먹을까?”에 대하여 신용카드의 연체, 무효 또는 기타 사유로 인한 지급 불능 등을 통지한 경우, “이거먹을까?”는 회원 등 이용자에게 지급방법의 변경 여부 등에 관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회원 등 이용자가 제공한 주소, 전화번호를 통하여 이러한 확인에 이르지 못하는 경우, “이거먹을까?”는 이용자와의 카드결제를 통한 매매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제13조 (배달)

① “이거먹을까?”는 이용자의 주문내용 정보와 고객의 결제내역에 대한 정보를 가맹점에 정확히 전달함으로 책임을 다하며, 가맹점이 배달을 완료합니다.
② 가맹점의 배달은 예약주문의 경우는 예약 시간 내에 배달을 완료하고, 실시간 주문의 경우는 상품의 주문정보가 전달된 때로부터 1시간 내로 배달을 완료함을 원칙으로 하되, 각 가맹점의 사정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③ “이거먹을까?”는 이용자가 구매한 상품이 시간을 초과하여 배달되거나 약속한 시간 내에 배달되지 않음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할 의무가 없으며 배달지연에 대한 책임은 가맹점에서 집니다.
④ 해당 가맹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약정 배달시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해당 가맹점에서 배상합니다.

제14조 (환불, 반품 및 교환)

① 가맹점은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상품을 부득이 한 사정으로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이미 상품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후 3일 이내에 환급절차를 취합니다.
②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가맹점은 배달된 또는 수령한 상품일지라도 상품을 반품 받은 날의 다음 영업일 이내에 이용자의 요구에 따라 즉시 환급, 반품 및 교환 조치를 합니다. 다만, 이용자의 환급, 반품 및 교환 요구기한은 상품이 배달된 또는 수령한 당일로 한정됩니다.
1. 배달된 또는 수령한 상품이 주문내용과 현저히 상이할 경우
2. 배달된 또는 수령한 상품이 변질,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③ 전항에 따라 상품 또는 용역의 구매가 취소된 경우 상품의 반환에 필요한 일체의 비용은 가맹점이 부담합니다. ④이용자가 주문이 최종적으로 완료되기 전에 인터넷 창을 닫는 등의 사용방법을 충분히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주문의 실패에 대해서 “이거먹을까?”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15조 (개인정보보호)

“이거먹을까?”는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별도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을 마련하였으므로, 구체적인 내용은 해당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16조 (“이거먹을까?”의 의무)

① “이거먹을까?”는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사회의 일반적 도덕 및 기타 사회의 공공적 질서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음식•용역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이거먹을까?”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 (신용정보 포함) 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③ “이거먹을까?”의 상품이나 용역에 대해 “이거먹을까?”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단, 가맹점의 부당한 표시 ∙ 광고행위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해서는 “이거먹을까?”가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17조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아래와 같은 행위를 금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이거먹을까?”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이거먹을까?”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이거먹을까?” 및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이거먹을까?”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사회의 일반적 도덕 및 기타 사회의 공공적 질서에 반하는 정보를 “이거먹을까?”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8. 배달된 또는 수령한 음식에 대한 맛의 평가와 관련하여 의도적으로 악의적인 게시글을 올리는 행위

제18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이거먹을까?”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이거먹을까?”에 귀속합니다.
게시물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이거먹을까?”는 게시물에 대한 사용권한을 갖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저작권법의 내용을 준수하며, 게시자는 언제든지 고객센터 또는 서비스 내 관리기능을 통해 해당 게시물에 대해 삭제, 검색 결과 제외, 비공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②“이거먹을까?”는 서비스 내 게재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따라 저작물의 이용허락을 받아야 하며, 게시물에 대한 게시자를 반드시 명시해야 됩니다.
③이용자는 “이거먹을까?”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이거먹을까?”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이거먹을까?”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④“이거먹을까?”는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⑤“이거먹을까?”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9조 (정보의 제공)

①회사는 서비스 이용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전자우편/ 서신우편/ 문자서비스/ 앱푸쉬/알림톡 등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이용자는 수신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②이용자는 전항에 의해 수신을 거부하는 경우, 회사는 서비스 이용에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정보(예: 관련 규정/정책의 변경 등)를 홈페이지에 공시하는 방법으로 정보의 제공을 갈음할 수 있으며, 회원이 수신을 거부하고 홈페이지에 공시된 정보의 제공을 확인하지 아니함에 따라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20조 (광고성 정보 전송)

①회사는 이용자의 명시적인 수신거부의사에 반하여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지 않습니다.
②회사는 이용자가 마케팅 정보 수신동의를 한 경우 마케팅성 매체(전자우편/서신우편/문자서비스/앱푸쉬/ 알림톡)의 제목란 및 본문란에 다음 각 호와 같이 귀하가 쉽게 알아 볼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제21조 (위치기반서비스의 내용)

“이거먹을까?”는 이용자의 위치정보 보호 및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별도의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을 마련하였으므로, 구체적인 내용은 해당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22조 (서비스의 해제 · 해지 · 청약철회)

①회사는 이용자가 본 약관에서 정한 회원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 등 비정상적인 이용 또는 부당한 이용 등을 이유로 이용자에게 사전에 고지하고,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용자가 현행법 위반 및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회사에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사전 통보 없이 서비스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가 원활하게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도록 아래와 같은 방법을 제공합니다.
- 고객센터 전화: [02-2624-2870]
- 고객센터 팩스: [02-6953-2231]

제23조 (손해배상)

① 회사가 법률 및 본 약관을 위반한 행위로 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이용자는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 청구를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고의,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지 못 하는 경우 책임을 면할 수 없습니다.
② “이거먹을까?”는 이용자와 가맹점 간의 음식 구매계약에 대해 중개대행 서비스를 제공할 뿐이므로, 이용자가 가맹점으로부터 구매하신 음식 또는 용역의 품질이나 가맹점의 신뢰도에 대해서는 보증하지 않습니다.
③ “이거먹을까?”는 이용자가 가맹점으로부터 구매한 음식 또는 용역에 대해 보증하거나 별도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음식 또는 용역과 관련한 일체의 책임은 가맹점에게 있습니다.
④ 회사에게 손해배상을 청구하는 경우에는 청구사유, 청구금액 및 산출근거를 기재하여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제24조 (면책조항)

① 회사는 전시, 사변 등 국가 비상사태 및 천재지변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인 상황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기간통신사업자 등 전기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 대해서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③ 회사는 사전에 공지된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서비스가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 대해서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④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중지, 장애 또는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 대해서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이 없습니다.
⑤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이 없습니다.
⑥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정보나 자료로 인한 손해 및 타 이용자로 인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 대하여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⑦회사는 이용고객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이용자가 회원정보 또는 연락처,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 대해서는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⑧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에 게재한 게시물 등 각종 정보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⑨ 회사는 사용 사용 기간이 경과한 할인쿠폰, 포인트 등에 대하여 사용권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제25조 (분쟁해결)

① “이거먹을까?”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 ∙ 운영합니다.
② “이거먹을까?”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줍니다.
③ “이거먹을까?”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 ∙ 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④ “이거먹을까?”는 위치정보와 관련된 분쟁에 대해 당사자간 협의가 이루어지지 아니하거나 협의를 할 수 없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에 조정을 신청하거나 방송통신위원회에 재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제26조 (재판권 및 준거법)

① “이거먹을까?”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따릅니다.
② “이거먹을까?”과 이용자간의 분쟁은 본 약관 및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부칙 [제1조] 본 약관은 2019년 5월 1 일부터 시행됩니다

전자금융거래약관

『개인정보 보호법』,『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개인정보와 관련된 법령 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에 따라 “이거먹을까?”에 회원가입 신청하시는 분께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을 안내 드리오니 자세히 읽은 후 동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SNS 본인 인증(네이버 로그인 또는 카카오톡 로그인을 통해 이거먹을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SNS 로그인 인증 시 수집하는 개인정보 범위는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필수항목 : 휴대폰번호, 배달주소

2. 이용목적 내용

이용자의 “이거먹을까?”서비스 이용목적은 아래의 목적으로만 개인정보를 이용합니다.
- 휴대폰번호, 배달주소는 이용자의 주문 및 배달을 위한 본인확인 및 정확한 배송지를 확인합니다.

3. 개인정보 보유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서비스 이용하는 기간 동안 보유합니다. 개인정보 보관기간에 대해 별도의 동의를 얻은 경우, 또는 법령에서 일정 기간 정보보관 의무를 부과하는 경우에는 해당 기간 동안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관합니다.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전자금융거래법, 통신비밀보호법 등 법령에서 일정기간 정보의 보관을 규정하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이거먹을까?”는 이 기간 동안 법령의 규정에 따라 개인정보를 보관하며, 본 정보를 다른 목적으로는 절대 이용하지 않습니다.

4. 개인정보 담당자 안내

이용자의 개인정보 관련 문의사항 및 불만 처리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담당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
부서명 : EATTHIS서비스사업부
이메일 :customer@eatthis.co.kr
팩 스 : 02-6953-2231